여행 맛집 후기

남양주 공룡박물관 우석헌자연사박물관 방문 / 남양주 아이와 내돈내산

제과젝빵 2022. 6. 2. 00:22
반응형

남양주시 진접에 위치한 우석헌 자연사박물관을 소개해드리고 고자 합니다. 친구 집 앞이라 자주 지나다녔었는데 이 정도 규모인지는 처음 알았어요. 입구에서 보면 작아 보였거든요. 주차장이 잘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거 같고 여기 전기차 충전 2자리 있었어요. 여기는 4인 가족 할인이 있더라고요. 깎아주는 건 언제나 너무 감사합니다. 남양주시 사시는 분들이라면 가깝고 막히는 길이 아니라 오시기 편할 거 같아요. 그럼 사진 보실게요.

 

주소 :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095 자연사박물관

 

전화번호 : 031-572-9555

 

 

입장은 인포에 계신 분들께서 설명해주시는데 들어가자마자 오른쪽부터 관람하더라고요. 전시관인데 들어가자마자 오 생각보다 퀄리티 장난 아니다 라는 생각이 먼저 들었어요. 첫째는 보면서도 아빠 이거 다 가짜지?라고 자꾸 묻더라고요. 그만큼 신기했나 봐요. 둘째는 이리저리 뛰어다니느라 바쁘고....

아이들은 역시 똥을 좋아하네요.

공룡 화석 광석 너무 많아서 다 기억은 안 나지만 신기하고 재밌는 게 많았어요.

1층 전시관을 다 본 후 옆으로 왔어요. 여기 몬 지 기억이 안 나네요. 비행이랑 날개에 대한 내용이에요.

역시 포즈 장인.

최초의 비행생물

1층을 전부 둘러보고 3층으로 왔는데 여기는 공룡들이 있고 앉아서 쉬는 그런 곳이었어요.

브라키오사우르스와 사진도 찍고. 옆에 건물이 있는데 그곳으로 넘어왔어요. 

들어오면 안내해주시는 분께서 사장님 같아요. 공룡 영상을 보여주시는데 전시관에서 봤던 화석을 토대로 공룡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든 부분을 보여주시더라고요. 공룡은 한 번에 멸종한 것이 아니고 서서히 멸종했는데 지금 우리가 사는 지구도 그런 상황과 비슷하다? 그렇게 설명해주셨어요.

이유는 지구를 오염시키는 쓰레기 등 인간들이 지구를 그렇게 만들고 있으니 그러지 말아야 한다? 좋은 내용이었답니다.

쓰레기 낚시 ㅎㅎ 나무를 깎아서 만든 물고기와 여러 생물들 이 있고 거기에서 쓰레기만 건져서 쓰레기통에 버리는 건데 둘째가 열심히 하더라고요.

 

나무로 깎아서 만든 작품들 여러 가지를 볼 수 있었어요. 대단하시더라고요.

이렇게 우석헌 자연사박물관을 전부 돌아봤네요. 둘째 몰래 첫째는 지하에 있는 체험 학습하러 가서 둘째 데리고 놀아주고 방문을 마무리했습니다. 체험학습은 별도 비용이 들어갔어요. 요즘 멀리 여행 다니시느라 지치실 텐데 가끔은 가까운 곳 방문하시면서 조금 쉬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