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남양주 퇴계원 로얄골프존 추천 / 퇴계원 스크린골프 깨끗하고 친절

제과젝빵 2022. 6. 26. 17:14
반응형

남양주 퇴계원에 위치한 로얄 골프존을 다녀 왔는데요. 이전해서 온 지 얼마 안 돼서 그런지 엄청 깨끗하더라고요. 요즘 스크린 골프 치러가면 시내에 위치한 곳들은 주차가 너무 힘들어서 사실 가려고 해도... 마음이 내키지 않는데 이곳은 퇴계원 역 근처에 있는데 주말에도 주차공간이 어느정도 확보되어 있었어요. 사실 스크린골프 치러 가게되면 1인당 1차인데 3명이서 치면 차 3개거든요. 물론 동네이고 골프백을 자주 가는 곳에 놓고 온다면 픽업해서 가도 되고 걸어가도 되니 문제는 안 되겠지만 저처럼 가끔 치고 하는 사람들은 주차가 필수이지요... 그럼 사진 보실게요.

 

주소 : 경기 남양주시 퇴계원읍 경춘북로 528

 

전화번호 : 031-528-0069

 

주차장이 넓게 있지만 역시 스크린골프 치러 오면 다들 각자 차를 가지고 오시니 금방 주차자리가 없어지는데 아래 사진 보시면 건물 안쪽으로도 주차 자리가 추가로 있는게 놀라웠어요. 사장님께서 신경을 많이 쓰셨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스크린골프장이 2층에 있는데 건물이 2층까지예요. 하지만 세심하게 엘리베이터랑 자동문 가끔 어떤곳 가면 엘리베이터도 없고 백들고 가는데 자동문도 아니라 들어갈 때 가끔 힘든 부분이 있거든요. 

홀인원 적립금이라는게 있었는데.... 홀인원하고 여쭤볼게요.. 그리고 이곳에서 다른 분들과도 조인이 가능하다는! 저는 친구들과 왔어서 딱히 필요는 없었지만 다음에 치고 싶을 때 다른 분들과 같이 쳐보는 것도 좋은 경험이고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 친해질 수 있다는 게 나름 매력 있겠더라고요.

퇴계원 로얄골프존 가격(주말, 평일)
퇴계원 로얄골프존 화장실
퇴계원 로얄골프존 흡연실 2곳 (건물 끝과 끝)

흡연실도 골프장 양쪽에 있어서 흡연 하시는분들도 밖이나 멀리 안 다니고 흡연하실 수 있게 흡연실이 배치되어 있었어요. 저는 안 피지만 역시 센스쟁이.

퇴계원 로얄골프존 6개 룸
퇴계원 로얄골프존 락커

게임 중에 배고프면 먹을 간식도 주시고 원두커피, 매실음료, 아이스티 등 이것저것 주셨어요.

퇴계원 로얄골프존 6번방

정신 놓고 치다가 사진을 못 찍어서 다른 분께 양해를 구하고 한컷만 냉큼 찍어서 나왔네요. 요즘 코로나 시국에 스크린골프 잘 못 치셨죠. 남양주에서 스크린골프 치러 다니신다면 퇴계원에 위치한 로얄골프존 추천드립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바로 옆에 GDR 연습장도 있더라고요. 들어가 보진 않았는데 레슨 받고 싶으신 분들도 오시면 좋을 듯합니다. 참고로 스크린골프 사장님도 티칭 프로이 시라는... 듣고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즘 다녀보면 친절한 분들 만나기 힘든데 실장님도 매우 친절하셔서 꼭 재방문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