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다산동 레몬그라스타이 방문 / LEMONGRASS THAI 다산지금점

제과젝빵 2022. 7. 23. 22:28
반응형

얼마 전에 태국 음식점이 오픈했어요. 다산신도시에 제가 다니던 태국 음식점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가 없어져서 요즘 안 가고 있었거든요. 근데 마침 새로운 태국 음식점이 가족들과 바로 먹으러 가보았어요. 일단 주차는 매장 주변에 자리가 있으면 하실 수 있지만 자리가 없다면 매장 건너편에 빅마트 주차타워 1시간을 지원 해주시니 참고하세요. 드시고 가시기 전에 추 차등 록 꼭 말씀하셔야 합니다.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다산지금로 124-67 1동 102호

 

전화번호 : 0507-1347-3029

 

아직 티스토리에는 지도 등록이 되지 않아 이렇게 주소와 전화번호 남깁니다.

 

매장 양 옆으로 테라스가 있어요. 날 좋은 날에 밤에 이용해도 괜찮을 거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매장은 적당히 넓은 편이라 답답하거나 하지 않고 아직은 웨이팅이 없어서 들어가서 바로 자리 앉을 수 있었어요.

런치 메뉴가 있는데 오픈 시간(11시)부터 오후 2시 30분 까지 해당 가격으로 세트메뉴 이용이 가능하다니 저렴하게 즐기기 좋았어요. 깎아주는 건... 너무 감사합니다.

꾸웨이띠여우똠양 나중에 도전해 볼 생각이에요.

저희는 런치세트 4인 주문 했어요. 아이들이 잘 안 먹을 수도 있고 저희도 처음 먹어 보는 거라 모험하고 싶지는 않았어요. 

레몬그라스타이 나시고랭
레몬그라스타이 뿌팟퐁커리

여기 매우 놀라웠던 것이 메뉴가 주문 하자마자 5분 됐나? 아이들 와이파이 연결해주고 있으니 나오더라고요. 우리 꺼 맞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어요. 와이프랑 연애할 때 가끔 먹던 뿌팟퐁커리 여기 맛있네요. 나시고랭도 맛있었어요. 그리고 나시고랭에는 피시소스 아시죠? 꼭 달라고 하셔서 고추 1 - 2 개 같이 드시면 맛이 업그레이드된다는 ㅎㅎ 뿌팟퐁커리는 게와 밥, 게+퉈메이러+고수+밥 , 게+양파+셀러리+밥 저는 개인적으로 세 번째 방법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레몬그라스타이 쌀국수(태국식)
피쉬소스
고수
나시고랭 + 피쉬소스
망고스틴 캔 코코넛워터 캔

쌀국수(태국식) 고기 엄청 부드럽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맛이였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고수를 넣는 것이 훨씬 맛있어서 아이들 면담 퍼주고 제 거에는 고수 팍팍 넣어서 먹었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아서 가성비도 매우 좋은 거 같아요. 평일 점심으로 먹기에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는 가성비였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음료는 가격에 비해 부족하더라고요. 다음에 오면 주문 안 할 거 같아요. 차라리 맥주가 나을 거 같아요. 그럼 글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