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별내 롬브 방문 후기 / 경기도 남양주시 롬브 도넛 맛집 내돈내산

제과젝빵 2022. 6. 1. 23:51
반응형

롬브는 와이프가 지인과 가끔씩 방문해서 도넛 사 오는 곳인데 오늘 점심에 어부가 생선구이 먹고 나서 후식으로 어떤 걸 먹을까 하다가 생각나서 방문하게 됐어요. 여기는 별내동 카페거리 안에 위치해 있는데요. 여기는 일단 차대는 게 너무 어렵네요. 그래서 저희는 그냥 사서 차에서 먹으면서 가기로 했어요. 사진 보실게요.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두물로 27번 길 7 1층

 

전화번호 : 0507-1426-5042

 

 

사장님이 일단 친절 장착이시네요. 제가 3시쯤 방문했는데 몇 가지 도넛은 매진이었네요.

커피도 나중에 마셔보고 싶네요. 도넛이 너무 맛있어서 그런 생각도 들더라고요. 내부 인테리어가 깔끔했어요. 그래서 그런가 앉아서 드시고 계신 손님들도 많더라고요.

롬브 도넛

저희 아이들은 무조건 누텔라 초코 도넛 순삭 뭔지 아시죠? 

와이프가 그러는데 지인분, 아이들은 도넛에 크림 들어간걸 안 좋아하신데요 근데 지인분이 이곳 처음 도넛 맛집이라고 방문해서 보니 크림 도넛이라 실망하셨데요. 그래도 온 김에 아이들과 먹으려고 도넛 3개를 구매해서 집에 가셨는데 아이들 학교 끝나고 오기 전에 맛본다고 한 개 먹었다 보니 3개 다 먹었다는 이야기 듣고 빵 터졌네요. 애들한테는 말 못 하셨다는.. 슬픈 이야기 저는 오늘 처음 먹어보는 감태&치즈 도넛에 도전했어요. 다른 맛은 다 먹어봐서 근데 처음 보는 감태가 있어서 도전했답니다. 여기 도넛 빵이 워낙 맛 깡패거든요. 그래서 그래도 맛은 있었는데 감태는 좀.. 아닌 거 같다 사장님.. 단짠이라고 하셨는데 맞긴 하는데 그래도 감태는 좀 아닌 거 같습니다. 그럼 롬브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