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별내 어부가 생선구이 / 경기도 남양주시 맛집 후기 내돈내산

제과젝빵 2022. 6. 1. 23:32
반응형

생선구이는 저희 가족 모두 좋아하는 메뉴예요. 전에 우연히 검색해서 발견한 뒤로는 어디 갈 때마다 주로 방문해서 먹는데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려고 포스팅해봐요. 주차장 충분해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주 방문 하지만 먹을 때마다 와이프랑 왜 더 맛있어진 거지!? 하곤 해요. 처음 왔을 때는 임연수어가 먹기에는 좀 불편했었어요. 자주 먹던 생선과는 냄새랑 맛이 좀 달라서 그랬는지 하지만 이제는 임연수어가 3번째로 맛있다는... 그럼 사진 보실게요.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송산로 296번 길 12

 

연락처 : 031-529-9291

 

반찬이랑 국 둘다 너무 마음에 드는 것이 하나하나 생선구이랑 어울려서 먹기 좋더라고요. 오이는 좀 매콤한 편이에요. 매운 거 잘못 드시면 한 번에 드시지 말고 나누어서 드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국은 시원하면서 생선에 밥만 먹다가 한 번씩 마셔주는 센스. 

어부가생선구이 갈치 뽈락

저는 생선 나오면 무조건 볼락부터 먹어요. 살이 두껍고 몬가 쫄깃하고 뜨거울 때 먹어야 더 맛있더라고요. 그다음은 갈치를 먹고 그다음은 임연수어를 먹어요.  조기는 와이프한테 넘기는데 제가 조기는 원래 안 먹기도 하고 생선이 작아서 노력에 비해 살이 좀 적다고 생각해서 잘 먹기도 해요. 그리고 여기 생선은 저염 생선구이에요.  혹시라도 나트륨 적게 드셔야 하는 분들이라면 부담을 조금 덜으실 수 있을 거 같네요. 

 

어부가 생선구이 원산지

저는 오늘 가장 마음에 들었던 생선은 임연수어와 삼치였는데 처음에 좋아하는 생선들을 다 먹고 났는데도 맛있어서 임연수어 삼치 쉬지 않고 먹었던걸 보면... 그런 거 같아요. 아이들 먹이면서 나중에 정신 차리면 생선들 가시만 남아있다는 ㅎㅎ 그리고 한 가지 가격이 천 원 올랐더라고요. 그리고 구운 김이 있었는데 오늘은 없었어요. 둘째가 김에 생선 싸서 먹는 걸 좋아하는데 오늘은 딱히 김 안 찾길래 신경을 안 썼었는데 정신 차리고 보니까 다른 테이블에도 김이 안보이더라고요. 나중에 여쭤봐야겠어요. 그러면 어부가 생선구이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