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의정부 이억집 풍천민물장어 / 장암역 장어 맛집 방문 내돈내산

제과젝빵 2022. 6. 14. 22:21
반응형

두 번째 방문하는 이억집 첫 방문 때는 블로그를 안 하고 있었어요. 장모님께서 장어를 좋아하시고 아들 사위  보양시켜주신다고 자주 사주셔서 장어집 여러 군데 다녀보지만 가격 가성비는 이억집이 최고인 거 같아요. 근데 실제로 장어도 맛있고 살이 쫄깃해요. 저희 아이들도 엄청 잘 먹고 쓸데없는 반찬도 없고 무엇보다 여기는 불이 너무 좋아요. 장어가 진짜 노릇하게 잘 익는다는 제가 잘 굽는 건지는 몰라도... 어쨌든 맛있게 익어요. 주차장은 잘되어 있어요. 그럼 사진 보실게요. 

 

주소 : 경기 의정부시 동일로 156

 

전화번호 : 031-872-0592

위치는 장염역 건너 근처예요. 대중교통으로도 방문하기 쉬워요.

사진 옆으로도 주차장이 더있어요. 주차장은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내부가 적당히 넓어서 직원분들이 벨눌러서 말씀드리면 필요한 것 빠르게 주시고 처리해 주셨어요. 장어는 킬로당 시가로 되어있는데 저번에 왔을 때랑 비슷하네요. 그리고 상차림 비가 있으니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장어 효능

장어의 효능부터 굽는법등 여러 가지 글들이 보여서 찍어놨네요. 의정부 이억집 영업시간은 AM 11:30 - PM 10:00 시간 염두하시고 방문하세요.

장어가 나와서 굽기 시작합니다. 저 영롱한 자태 섹시하네요.

보시면 장어가 괭장히 도톰한데 살이 진짜 찰지고 단단해요. 어떤 장어집 가면 장어가 너무 작아서 씹는 맛도 별로고 물렁한데 여기는 설명드린 데로 장어 상태가 매우 좋아요.

맛있게 익어 갑니다. 먼저 아이들과 장모님 와이프 빠르게 챙겨주고 이제 사진 찍을 장어들을 골라주는 모습 ^^

의정부 이억집 장어

선정된 4개의 아이들 너무 바짝 구운거 같죠? 살이 도톰해서 겉바 속쫀 기가 막힙니다. 진짜 누가 보면 홍보하는 거 같지만 누가 웃겠네요. 제 블로그 방문자수가 이리 적은데 누가.....

상추에 한입 깻잎에 한입 저는 개인적으로 깻잎에 싸서 2번 먹고 상추 한번 싸서 먹고 했어요. 마늘 고추 생강 못 참죠!! 나름 저만의 방법인지는 몰라도 장어에 장어소스 바르고 마늘에는 쌈장을 살짝 찍어서 아... 생각 나는 아는 맛 괴롭네요.

 

입가심으로 잔치국수! 첫 입에 아 싱거워했어요. 제가 장어를 깻잎에 싸서 먹고 장 찍어먹고 그래서 그런 거였더라고요. 조금 먹다 보니 시원한 국물에 저 겉절이 김치가 국수랑 너무 잘 어울려요. 계속 김치랑 먹었네요. 와이프가 제가 국수에 김치 올려서 야무지게 사진 찍으니까 막 웃네요.... 블로그 잘 쓰고 싶어... 이렇게 식사를 마치고 나니 밖에 도봉산이 보이네요. 역시 배가 불러야 산이 보이는.. ㅋㅋ 장모님 잘 먹었습니다. 의정부 이억집 방문 후기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