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팁

중고책 비싸게 파는방법 / 예스24 판매관리 이용방법

제과젝빵 2022. 7. 22. 23:49
반응형

혹시 중고책 팔아 보셨나요. 대부분 중고책 판매 검색해보시면 YES24에 팔기가 나올 거예요. 급하거나 집안 정리가 빠르게 필요하신 분들은 한 번에 YES24에 넘기시면 간편하지만 책 가격을 반값 이하로 넘기게 되는 거예요. 그럼 어떻게 하면 되냐고요? 그래서 정리해 봤습니다.

네이버에 예스24 판매관리 회원가입 엔터

이과정을 거치기 전에 예스 24 일반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카카 오연 동등 간편 가입하지 마시고 일반 회원가입을 추천드려요. 왜냐 하면 제가 간편 가입을 해보니 제 개인정보가 아무렇게나 등록이 되어서 판매자 가입할 때 그걸 또 수정하고 찾느라 시간이 더 걸렸어요. 웬만하면 일반가입을 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일반 판매자로 가입 클릭
본인인증 휴대폰 인증 클릭

자 판매자 회원가입이 완료되었네요. 이제 내가 팔고 싶은 책을 올려야겠네요. 핸드폰에서 예스 24 어플 설치해주세요. 그리고 판매자 로그인을 하게 되면 아래 페이지처럼 보이실 거예요.

 

죄측상단 클릭
스크롤 아래로 내리세요
내 가게에서 팔기 를 클릭
이런 바코드 인식하는 카메라가 실행 됩니다.
책 뒷면에 바코드를 찍어주세요.
그럼 해당 책의 내용이 나오고
해당 책을 얼마에 판매할껀지 등록하면 끝

여기서 품질등급 체크를 하게 되면 이 등급의 책이 어느 정도 판매가 되는지 판매 가격 옆에 표시가 되니 참고하세요.

저는 19개 정도 책을 등록 했어요.

 

누가 주문 해주길...

이렇게 책을 등록하고 나면 예스 24에서 중고책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께서 주문을 하면 포장해놓으면 구매자가 택배비를 지불하고 사갑니다. 한마디로 예스 24에서 택배를 보내줘요. 제가 설명한 거 이외에도 좀 더 자세하게 고려해야 하실 부분들이 있으니 가입하고 책을 등록하면서 꼼꼼히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