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인천 송도 프랭크버거 내돈내산 / 송도커넬워크점 수제 햄버거 방문 후기

제과젝빵 2022. 6. 11. 12:43
반응형

인천에 외근이 있어서 인천 신항에 왔다가 업무를 마치고 점심 먹으러 송도 쪽에 맛집이 어떤 게 있나 하고 찾아봤어요. 아웃렛이 많이 검색이 되었는데 거기는 많이 가봐서 딱히 가고 싶지가 않아서 찾다 보니 햄버거집이 있더라고요. 날씨도 덥고 시원한 콜라를 마시고 싶어서 햄버거 집으로 향했습니다. 김종국 씨가 전속 모델인걸 보고 건강식인가 닭가슴살 햄버거가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프랭크버거 송도커넬워크점이에요 송도에 프랭크버거가 두 곳이 있더라고요. 참고하세요.

 

주소 : 인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87 402동 159호

 

연락처 : 0507-1339-6739

 

 

 

프랭크버거 송도커넬워크점

방문하자마자 사진좀 찍고 나서 주문을 하는데 제로 펩시가 메뉴에 있었는데 품절이라는... 요즘 품절 왜 이리 많이 당하는지 너무 속상했어요. 시원한 콜라에 햄버거 먹고 싶었는데 주문하고 뒤돌았는데 옆에 보니까 제로 팹시가 박스에 담겨 있는 게 보였는데... 더 화가 났다는... 커피 많이 마셔서 콜라 마시고 싶었는데 제가 당뇨라 일반 콜라 마시면 안 되거든요... 한번 먹는데 그냥 참고 앉았어요. 

 

방문했을 때 손님 두 분 정도 계셨는데 매장을 그리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매장 앞에 테이블에 앉아서 핸드폰 보면서 햄버거 먹기 좋아 보이네요. 근처 사시는 분들은 저 대신 좀 해주세요.. 주문은 더블 치즈버거 라지 주문했는데 기본 메뉴는 저렴하기도 하고 오후 3시 정도 돼서 첫끼고 해서 버거 두 개를 먹으려다가 더블 치즈버거로 했네요. 앤드 아이스아메리카노....

더블치즈버거 라지사이즈

제가 좋아하는 양상추라 좋았어요. 한입 물었는데 오랜만에 먹는 수제버거라 그런가 버터향과 패티 치즈 어우러지는 감칠맛 오우... 크기는 버거킹 와퍼? 빵이 구워져서 좀 작아진 건지 와퍼만 하거나 조금 작은 크기였어요. 버거 사이즈가 라지라 그런 거 같아요. 가격이 생각보다 꽤 나가서 저 정도 가격이면 기본 버거 두 개 먹어보는 거도 괜찮을 거 같네요. 햄버거 먹으면서 노트북으로 업무 처리하고 나왔습니다. 지하주차장이 있고 주차비용 해주시더라고요. 나쁘지 않은 방문 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