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별내 헬로벨로 자전거 구매 / 아이 자전거 전문점

제과젝빵 2022. 6. 12. 13:16
반응형

첫째 아이 타던 자전거를 바꿔 주려고 인터넷을 여러 군데 찾아보다가 제품을 선정했는데요. 루트 코리아 세즈 20이라는 모델이에요. 동네에 보면 아이들이 타는 자전거가 겹치는 경우가 많아서 분실 위험도 그렇지만 도난도 은근 발생하거든요. 대한민국은 희한하게 모든 치안이 높은데 자전거 오토바이는 많이 훔쳐간다는.... 모 이런저런 이유로 남들이 조금이라도 덜 타는 모델을 선정한 이유도 있어요. 인터넷 주문하게 되면 조금 더 저렴하긴 한데 무언가 문제가 생기거나 궁금한 걸 물어봐야 할 때 불편하기도 해서 집에서 많이 멀지 않은 매장을 찾던 중 별내 헬로 벨로라는 매장으로 자전거를 사러 가기로 했습니다. 사진 보실게요.

 

주소 : 경기 남양주시 덕송 2로 10번 길 15-86 1층 헬로 벨로 매장

 

전화번호 : 031-528-3633

날씨가 좋아서 헬로 벨로 매장 근처 도착하기 전에 찍었어요. 무언가 그림 같아요.

매장에 도착하니 손님이 생각보다 많이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자전거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고 그러다 보니 시간이 좀 지났네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 손님들이 많으신 거 같은데 자전거 고치러 오신 건지 자전거 올려놓고 얘기하고 뚝딱뚝딱하는데 저는 멌는지 몰라서 그냥 구경만 했어요.

저희가 사려는 루트 코리아 세즈 20이에요 여기 매장에 검정 파랑 빨강 이렇게 있는 거 같았어요. 첫째한테 고르라고 하니까 바로 빨간색이라고 하네요. 가격표를 보니까 267,000원이라고 붙어 있는데 인터넷보다 많이 비싸서 고민을 살짝 했는데 사장님께서 깎아주셨어요 ㅋㅋㅋ 깎아주시는 건 항상 감사합니다.

자전거 거치대? 저기에 올려놓고 부품들 조립해주시고 틀어진 부분? 그런 거 잡아주고 이제 계산하고 가려는데 사장님이 LED 앞 뒤 달아주시고 종 달아주시더라고요. 사진에는 종은 안보이실 텐데 달기 전에 제가 찍어서 그래요 ㅋㅋ

자전거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여기 자전거 맛집인가 봐요. 전문성이 보인다라고 할까나 손님들도 제가 왔을 때도 많고 갈 때도 많고 사실 좀 오래 기다려서 그냥 갈까도 했어요. 영수증은 사장님이 깎아주셔서 올려봐요. 여러분들도 아이들 자전거 사려고 많이 고민이시죠? 저도 엄청 고민했답니다. 그럼 자전거 구매 후기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