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남양주시 다산동 다산골 숯불갈비 / 다산동 갈비집 고기 맛집 내돈내산

제과젝빵 2022. 7. 10. 21:18
반응형

소꿉친구와 오랜만에 같이 식사하기 위해 돼지갈비 맛집을 찾던 중 남양주 다산동에 위치한 다산골이라는 갈빗집이 맛있다는 내용을 보고 늦은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주차장은 약 8대 정도 주차할 수 있었으니 참고하세요. 사실 친구랑 수다 떨다가.... 사진을 너무 못 찍었으니 감안해서 봐주시길 바랍니다. 위치는 다산 중앙공원 옆이에요. 

 

 

보시는 정도의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고.... 다산 골 메뉴판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일단 이 집을 선택한 이유가 가격 대비 고기도 많이 주시고 다산동에 갈비 집중 평이 제일 괜찮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고깃집보다는 조금 더 넓은 편입니다.

기본으로 된장국? 청국장? 을 주셨어요. 반찬들도 많지는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그리고 셀프바가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는... ㅠㅠ 

고기 사진도 못찍었네요.. 말로 표현하자면 고기도 도톰하고 질이 좋은 편이었어요. 아이들이 돼지갈비 잘 먹어서 이 집 저 집 자주 다녀보는데 요즘 무한 리필로 주는 곳들보다는 맛이 괜찮았어요. 냉면도 가격 대비 퀄리티가 좋고 맛도 있었어요. 친구 말로는 회냉면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사진을 너무 못 찍어서 글을 올릴까 말까 했는데 그래도 여러분들께 도움이 될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볍게 올려 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