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후기

수성반점 공현진 해수욕장 맛집 / 탕수육 바쁜 시간에는 안돼요

제과젝빵 2022. 7. 31. 22:43
반응형

7월 30일 토요일... 당일치기로 공현진 해수욕장에 놀러 가기로 결정해서 새벽 6시 40분에 출발 차가 엄청나게 많은 거 있죠 그래요 휴가철이에요. 초등학교 방학하면서 이번 주부터 다들 휴가 계획을 잡으셨나 봐요. 수성 반점에 11시쯤 도착했다는... 차가 너무 막히는 바람에 중간에 어디 안 들리고 옥수수만 사려고 했는데 옥수수 왜 제가 가는 길에는 없는 거죠 ㅠㅠ 일단 아침 간식 아무것도 안 먹은 상태라 바로 수성 반점 들어가서 짜장면 짬뽕 주문했어요.

수성 반점은 11시 오픈이에요. 거의 오픈 시간에 도착했는데 거의 꽉 차있더라고요. 첫 째가 탕수육 먹고 싶다고 했는데 탕수육은 바쁜 시간에는 주문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아 그리고 이곳은 주차를 조금 떨어진 곳에다가 해야 해요. 식당 바로 앞에 주차 2대 정도 하면 자리가 없어서 저는 저쯤에다가 주차했어요.

수성반점 영업시간
수성반점 메뉴판

테이블은 3 - 4 개 정도였고 작은방과 큰방은 다들 식사를 열심히 하고계셔서.. 가서 보기 좀 부담되어서 못 봤어요. 예상을 해보면 4인용 2개, 6인용 1개 정도로 예측이 되네요.

수성반점 큰방
수성반점 작은방
수성반점 짬뽕
수성반점 짜장

주문한 짬뽕 짜장면이 나왔어요. 배가 고픈데 아이들은 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나봐요. 제가 먹어 봤을 때는 간도 적당하고 고 맛있다고 느껴졌는데 너무 굶어서 그런지 안 먹네요... 겨우 앞접시로 한 그릇 먹였네요. 짬뽕은 교동 짬뽕 같은 국물이었는데 솔직히 말해서 엄청 특별하진 않았지만 저는 좋았던 점이 오징어가 맛있었고 교동짬뽕보다는 덜 걸쭉해서 좋았어요. 점심에 가볍게 반주하기 좋은 음식이라 다음에 탕수육만 된다면 재방문해보고 싶네요. 수성 반점 방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